본문 바로가기
양질의 취미/etc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GIF리뷰

by 핼라 2020. 5. 12.

부스터 그리고 바나나 들고 드라이브 떠나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직접 플레이 해본
GIF 후기 입니다!

 

넥슨에서 출시한 새로운 버전의 카트라이더!

이름이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에요.

 

저는 며칠 전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한 뒤,

출시일인 오늘 2020년 5월 12일!

바로 플레이해봤어요.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갤럭시는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면 되는 거 아시죠?

우선 닉김 아니까.

드리프트 바나나 눈치 보지마

이어서 보세요.

 

카트라이더 결승과 일등

드리프트 으갸갸갹!!!

 

콘텐츠 등급은 전체이용가 이며,

처음 다운 받을때는 무료이용이에요.

인앱 구매로 항목당 1200원부터 109,000원까지

구매 가능하네요.

필요한 모바일 소프트웨어 버전은

갤럭시는 4.4 이상이구요.

아이폰은 1gb의 공간이 필요하고,

ios9.0이나 그보다 높으면 최적화되어 있네요.

5s 기기 이상 버전으로 플레이 가능해요.

 

----- 뇌피셜----

아주 먼 옛날 

잠깐 해봤던 pc방 카트라이더 시절.

이 실력으로 첫판에 1등이라면,

아직 현질을 하지 않았다면 모두 평등하다.

지금 다운로드하여서 모바일 카트라이더

손맛을 느껴보기엔 충분하다.

그냥 일등 하니까 기분 좋아서 하는 이야기.ㅋㅋ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2020ver

 

 

댓글